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재미

시원한 여름 파자마

반응형

단잠 잘 수 있는 파자마에요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자다가 깨기가

너무 쉬워요.

저도 너무 더운 나머지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

여름용 파자마를 구입하려고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돌아다니던 중에 가성비가 꽤 괜찮은

여름 파자마를 찾아서 추천해드리고자

이 글을 남겨요.

 

 

 

1. 여름 파자마 제품 

 

"모스트맘"이라고 인터넷 쇼핑을 찾아보면 많이 

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같은 경우는 티몬에서 자주 물건을 구매하는데, 

이번에 행사로 10,000원이상 구매 시 30%할인으로

17,000원대(2개가격) 제품을 14,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총 2개의 제품을 구입했구요. 

위아래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에요. 

여성용 파자마 세트입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새겨져 있는 파자마 

잠옷세트입니다. 

재질은 시원한 소재로 촉감이 좋았어요. 

디자인은 끝에 마감이 프릴 느낌이라서 

약간 공주풍 느낌이 나는 잠옷이에요. 

아주 귀엽습니다 ^^ 

 

이것도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파자마

잠옷세트입니다. 

(현재 잘때마다 입고 자는데, 

에어컨과 선풍기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면서 통풍이 잘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때, 옷냄새가 좀 있어서 

한번 세탁하고 입기 위해 세탁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손세탁을 하라고 나왔네요. 

 

2. 세탁방법 

 

 

 

 

 

(1) 제품 소재 

 

소재는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

이네요~

 

폴리에스터는 내구성이 강하지만 

흡습성이 없는 폴리머의 일종으로, 

열에 약하고 주름이 잘 가지 않고 

모양도 잘 변하지 않아요. 

또한 방수의 기능은 없지만 

빠른 흡수와 배출의 기능이 있어요. 

 

(2) 폴리에스터 원단 세탁방법 

 

손세탁 권장으로 취급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폴리에스테르가 기름을 

좋아하는 성질로 다른 옷감과

같이 세탁할 경우, 

이염될 확률이 있기 때문에 

단독 세탁을 권장하네요. 

 

오래오래 입기 원하시면, 

손으로 조물조물 단독세탁을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잠옷에 제 세탁노동까지 겸하기 

쉽지 않아, 그냥 세탁기와 건조기를 

통해서 옷을 세탁했습니다. 

 

(3) 촉감과 비침, free사이즈 

 

 

옷에 대한 촉감은 일반적인 

면티 같은 느낌이 아니고, 

달라붙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바람이 불면 통풍이 잘되서 

정말 시원하고 좋네요. 

 

free사이즈라 넉넉히 입을 수 

있어서 전혀 끼지 않고 

편안해서 좋네요. 

 

아주 살짝 비침 정도가 있긴 하나,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에요.

(어차피 집에서만 입을 잠옷

이니까요?) 

 

아주아주 편안하게 잠을 청할 수 

있는 여름 파자마 세트를 

추천해드렸구요. 

남성용, 여성용 둘다 있으니 

잘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내돈 내산 후기 였구요.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