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재미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3달 사용 후기

반응형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우리집 인테리어 최적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의 실물공개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3달 사용 후 느낀점 

 

1. 인테리어의 럭셔리한 비쥬얼 담당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하면 생각나는 것은 "럭셔리한 냉장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꾸미기 최적화" 등에 대해서 떠오를거에요. 저는 3월에 이사를 가게 되면서 집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신경쓰는 남편 덕분에 처음으로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입하여 사용해보았어요. 화이트한 우리집의 분위기와 찰떡처럼 어울리는 그레이톤으로 은은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비주얼적으로 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냉장고를 인테리어에 맞게 색의 변화가 가능하다는 설치기사님의 말을 들으면서 삼성 비스포크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2. 삼성비스포크 일반 냉장고(위는 냉장고, 아래는 냉동고) 

 

양쪽으로 여닫는 냉장고 형식이 아닌 위는 냉장고, 아래는 냉동고형태로 되어 있어서 음식을 꺼낼때 조금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면서 급하게 퇴근하여 요리할 때는 허리가 아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냉동고에는 3칸으로 분리 되어 있고 얼음을 얼리는 공간이 따로 없어서 조금 불편할수도 있겠어요). 

 

3. 삼성 비스포크 문닫힘 

 

냉장고를 열고 닫는 과정에서 반동형성이 생겨서 살짝 문을 닫아도 완전히 닫히는 게 보통 냉장고라면, 삼성 비스포크는 문닫힘이 일반 냉장고에 비해서 잘 닫혀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는 것이었어요. 

 

4.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소음 문제 

 

사실 이 글을 작성하게 된 이유이기도 한데요. 어느날 부터인가 엄청 큰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서 기계음이 나기 시작했어요. 이유를 알지 못해서 삼성전자서비스쪽에 전화하여 이번주에 서비스를 받을 예정입니다. 

이후, 서비스를 받고난 후 문제점이 무엇인지, 서비스를 받으면서 느낀점에 대해  티스토리에 자세히 기록하겠습니다. 

 

5. 신혼 가구 살림으로 인기있는 이유 

 

앞서 단점이 더 많은 느낌이 없지 않지만, 투박하고 큰 냉장고에 비해서는 공간 면적을 적게 차지 하는 비스포크 냉장고는 신혼가구에서 인기상품일 수밖에 없어요. 참고로 제 냉장고 모델명은 RB33T3004AP로 1-2인 냉장고로는 아주 넉넉히 쓰고도 남아요. 예전에 큰 냉장고때문에 공간만 많이 차지하여  집이 더 작게 보이는 단점이 되었다면, 슬림하게 잘 빠진 비스포크 냉장고 덕분에 보기에 깔끔하고 인테리어 분위기를 업시켜주어서 좋습니다.  

 

지금까지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삼성전자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