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사용후기

반응형
매일 사용하는 렌즈에요.



콘택트 렌즈 사용후기에 이어 나에게 딱 맞는
렌즈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해요.
이 렌즈를 사용하기 전에 아큐브, 클라렌, 알콘
에서 나오는 소프트 렌즈등을 사용했어요.
현재로는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젼 한달용 렌즈를
3년 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년 가까이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사용후기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한달용렌즈다.



(1) 가격과 갯수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은 3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이 박스에는 총 6개의 콘택트 렌즈가 들어있어요.
양쪽 시력이 비슷해서, 하나를 사면 3개월 정도
사용하였어요.

(2) 착용감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은 착용감은 정말 좋아요.
부드러운 소프트 렌즈의 특성상 착용감이
다 처음엔 좋지만, 이번 렌즈는 오랜시간
착용해도 크게 눈이 뻑뻑하거나 이물감이
덜 느껴졌어요.
(저는 보통 적게는 8시간~ 많게는 10시간
이상도 착용할 때가 많아도 착용감이 나쁘진
않았어요).

(**특히 착용감은 나에게 맞는 렌즈인지
아닌지는 착용해봐야 알 수 있어서 정말
나에게 맞는 렌즈찾기가 어렵기도 쉽기도
하다는 것)

(3) 관리가 용이함

쿠퍼비전은 한달용이라 그런지, 저는 쓸때마다
한번씩, 안쓸 때는 2-3일 정도 두어요.
(사실은 매일매일 보존액을 갈아주는 게
좋아요).
6개월 착용 렌즈를 사용할 땐 보존액
갈아주는 게 정말 귀찮았는데,
한달용은 적당히 갈아주다보면 한달이 금방
지나서 버리고 새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해요.

(4) 충혈감, 건조감이 덜함

솔직히 소프트 렌즈는 눈과 밀착되어 있어서
산소투과율이 낮을 수 밖에 없지만,
이 렌즈는 건조감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5) 직구보다 직접 구매

직구로 구매하였는데, 직구가 그렇게 싸진
않아서 직접구매하려다가 알게 된 곳이
"으뜸50안경"라는 곳인데
착한 가격 정책으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안경과 렌즈를 구매할 수 있어요.

2.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제품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렌즈 뒷면, 도수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있겠습니다.
실리콘하이드로겔의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높은 산소투과율을 자랑하는 이유에요.
유효기간은 보통 1년이상은 기본으로 꽤 길어요.
보면 유효기간이 2023년으로 2년정도네요.
사용목적은 근시나 원시의 시력보정용으로
사용하여 매일 사용 또는 2주 연속 착용가능한
단일초점렌즈라고 해요.
보관은 보통 실온보관으로 보관하면 되요.

저는 도수로는 -5.50으로 양쪽 시력으로
착용했어요.
(시력은 꼭! 검사하시고 렌즈를 맞춰줘요)

렌즈를 착용하기전에 모습이에요.


개봉하면 6개중에서 2개로 양쪽을 쓰려고
꺼내보았어요.
개봉해서 렌즈를 손위에 올리면 주변이
연한 하늘색깔로 맑고 투명한 렌즈가
눈에 보여요.

내가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에요.


이렇게 제가 자주 사용하는 렌즈에
대한 사용후기를 한번 소개해봤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나에게 맞는
렌즈를 꼭 찾으시고 눈건강을 위해
보존액도 잘 갈아주시길 바래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