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재미

나는 솔로 5기 여자 출연자 정리해봤어요.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남자 출연자에 

이어서 여자 출연자분들은 

어떤 분들이 등장했을지 궁금합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1. 나는 솔로 5기 여자 출연자 

 

 

순자 

 

1) 순자 

 

순수하고 솔직하고 진실한 여자인 

순자님은 차분한 인상에 정장원피스를 

차려 입고 등장했어요. 

전문직에 종사할 것만같은 비쥬얼대로 

박사과정코스를 밟고 있는 학력이 

높은 순자님이었어요.

아버지도 교수라고 하니, 교육자 집안느낌이 

물씬납니다. 

첫 등장부터 남자 출연자 못지 않게 

스펙이 남달라서 놀랬습니다. 

 

 

 

영자 

 

2) 영자 

 

나는 솔로에서 처음보는 

비주얼로 등장한 그녀 영자입니다. 

나만의 주체적인 삶을 사는 영자는 

사업가로 전향하여 스스로의 삶을 

개척하는 돈 많은 워너비 여자인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든 것에서 자신감이 넘치는

영자님의 활약이 궁금합니다. 

 

 

 

정순과 정숙

 

3) 정순과 정숙

 

함께 등장해서 모두들 자매가 

아닌지 궁금증이 높아졌는데요.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아서 

어떤 사이인지 궁금한데요. 

 

또한 인터뷰를 통해서 

서로 원하는 남자가 겹치게 된다면?

이라는 질문을 정순, 정숙 모두 받게 

되었는데요. 

이 둘의 모습이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합니다. 

 

 

 

영숙

 

4) 영숙 

 

직감적으로 등장부터 인기녀가 아닐지 

영숙님의 등장으로

mc인 데프콘씨도 너무 이상형이라며

남다른 텐션을 보였는데요. 

 

단발머리가 잘어울리는 

깨끗한 인상이 매력적인 영숙은 

뭔가 배우 이솜님 느낌도 개인적으로

났던 이미지로 남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을지 궁금하더라구요.

 

 

 

정자

 

 

5) 정자 

 

금사빠의 그녀인 정자님인데요. 

좋아하면 어떻게든 표현해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라고 

사전 인터뷰때 자신만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는데요.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정자님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5기 여성 출연자의

대해서 함께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음 화에는 직업과 나이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시간이라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 내용이 될 것같습니다. 

 

나는 솔로 너무너무 흥미진진하고 

재밌습니다. 

다음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리뷰에 인용된 콘텐츠 관련 이미지, 

글의 저작권은 

sbs플러스 나는 솔로의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