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재미

나는 솔로 5기 남자 출연자 정리해봤어요.

반응형

오늘은 sbs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핫한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5기 

남자 출연자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옛날 짝 프로그램이 새롭게 

바꿔서 만든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시작합니다. 

 

 

 

 

1. 나는 솔로 5기 남성 출연자

 

영수

 

1) 영수

 

나이 마흔에 의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두둥~ 솔로나라 5번지의 첫 스타트부터 직업이 어마어마합니다. 

인상부터 의사선생님 느낌 물씬 납니다. 

 

 

 

영호

 

2) 영호 

 

단정한 차림새를 하고 나타났습니다. 

사전인터뷰의 내용이 잠깐 나왔는데요. 

냉정하고 빠른 판단력과 

애기같은 순진함을 두가지 동시에 

가졌다고 합니다. 

 

현재는 아버지의 도움으로 

본인명의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을만큼

금수저입니다. 부러운 금수저~

 

 

 

영식

 

3) 영식 

 

옷스타일이 가을느낌 물씬나게 

입고 온 영식님입니다. 

여태까지 나온 스타일중에는 

가장 좋아보였구요.

어딘가 독특해보이는 그의 직업은 

치과의사개원한 의사선생님이었습니다. 

'사'짜 들어간 이름으로 영수님 다음으로 

영식님도 의사였습니다. 

 

 

 

영철

 

 

4) 영철 

 

어? 누구 닮았나? 고민하는 찰나~

네! 축구선수 손흥민이랑 너무 닮아서

놀랜 영철님입니다. 

 

한번 사랑에 빠지면 올인하는 이 남자

솔로나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돌진남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정수

 

 

5) 정수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타일의

훤칠한 남자로 등장했는데요.

골드벨트가 눈에 띄는 모습이였습니다. 

원래는 직업군인으로 있다가 

제대 후 늦게 시작한 공부로 

어떤 직업인지 현재 밝혀지지 않았지만, 

솔로나라에 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줬다고 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다음 화가 기다려지게 됩니다. 

 

 

 

정식

 

6) 정식 

 

참을수 없는 유쾌한 

마지막 솔로나라의 남자입니다. 

청주에서 온 그는 

키 큰 여자분을 굉장히 선호한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5기 남자출연자

 

 

여기까지 남자 출연자들의 모습이었구요. 

신기하게도 모두 지방에서 온 분들이었어요. 

지방특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는데요. 

 

앞으로 

나이 및 직업, 취미,이상형, 연애스타일 등은 

다음 화의 나올 예정입니다. 

몇몇 출연자들만 공개가 된 상태라

더 궁금하네요.

 

내용이 길어져서 

여자 출연자들은 이어서 다음 게시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에 인용된 콘텐츠 관련 이미지,글의 저작권은
sbs플러스 나는 솔로의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반응형